세토 칸나 (Kanna Seto) -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혜성처럼 나타난 신성

이미지
처음 세토 칸나(瀬戸環奈)라는 이름을 접했을 때, 그리고 그녀의 사진을 처음 보았을 때의 충격을 기억합니다. 170cm라는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피지컬과 순수한 미소가 만들어내는 비현실적인 조화는 '신이 내린 몸매'라는 수식어가 전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단순한 신인을 넘어, 등장과 동시에 하나의 '사건'으로 인식될 만큼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배우입니다. 2024년 가을, 한 주간지의 그라비아 모델로 혜성처럼 등장한 세토 칸나는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1000년에 한 번 나올 법한 인재'라는 극찬과 함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그녀는 곧바로 연기라는 새로운 영역으로의 과감한 도전을 선언합니다. 그라비아 모델로서 보여준 잠재력을 스크린 안에서 본격적으로 터트리기 시작한 그녀는, 짧은 시간 안에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며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습니다. 프로필 (Profile) 이름: 세토 칸나 원어/영문: 瀬戸環奈 / Kanna Seto 출생: 2004년 5월 10일 (카나가와현) 신체: 170cm, B101-W59-H91 데뷔: 2024년 10월 그라비아 모델 / 2025년 1월 배우 데뷔 소속: Bstar 취미/특기: 스포츠 전반 (배구, 농구 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tokanna_/ 주요 이야기 (Story & Analysis) 데뷔와 활동 초기: 준비된 신인의 화려한 등장 세토 칸나의 시작은 화려했습니다. 2024년 10월, '주간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그녀의 첫 그라비아 화보는 즉각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후 발매된 첫 디지털 사진집은 그녀의 스타성을 증명하는 신호탄과도 같았죠. 하지만 그녀의 야망은 그라비아에만 머물지 않았습니다. 2024년 12월 24일, 팬들에게 깜짝 선물처럼 전해진...

듀란 듀란(Duran Duran)

1. Duran Duran의 결성 및 활동

 듀란 듀란은 처음 데뷔할 때 사이먼 르 봉(싱어), 닉 로즈(키보드), 존 테일러(베이스 키타), 로저 테일러(드럼), 앤디 테일러(기타) 5명으로 구성된 밴드로 시작하였습니다. 1978년 영국 버밍엄에서 결성하였으며 이들은 1980년대 뉴에이지 음악을 이끌었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시상식장에는 영상으로 방영되었지만 방탄소년단(BTS)이 버터(Butter)를 최초 공개한 2021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듀란 듀란도 영국에서 Notorious를 불렀습니다.

이들은 1982년 발표한 앨범 [Rio]가 미국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으며 1983년에 발표한 세번째 앨범 [Seven and the Ragged Tiger]을 통해 미국에서도 인기가 급상승하게 되며 전 세계적으로 크게 인기를 끌게 됩니다.

이 앨범 수록곡인 The Reflex가 1984년 6월 영국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차트 1위를 2주간 차지하였으며 후속 앨범 [Arena] 에서는 The Wild Boys가 영국과 미국 차트 2위에 올랐습니다.

The Wild Boys는 마돈나의 Like a Vergin에 막혀 1위를 차지 못하였지만 빌보드 차트 2위를 1983년 셋째 주부터 4주간 2위를 유지할 정도로 인기를 누렸던 곡입니다.

이들은 1984년말 아프리카 에디오피아 난민을 돕기 위해 영국 가수들이 모여 결성한 Band Aid에도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이들은 1985년 영화 007 시리즈 A View to A Kill의 주제곡을 불렀으며 이 곡은 빌보드 차트 1위를 7월 둘째 주와 세째 주 2주간 차지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로저 무어(Roger Moore)가 마지막 007 제임스 본드로 열연한 007 시리즈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 두 개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나뉘어 활동하였는데 존 테일러와 앤디 테일러는 로버트 파머 등과 함께 the Power Station이란 그룹을 결성하여 활동하였으며 Some Like It Hot이란 곡이 히트를 쳤으며, 나머지 사이먼 르 봉, 닉 로즈, 로저 테일러는 Arcadia를 결성하여 Elecrion Day란 곡이 히트를 치기도 하였습니다.

그 후 로저 테이러와 앤디 테일러가 떠나면서 남은 세 명이 계속해서 듀란듀란을 이끌었으며 1986년 발매한 Notoius 앨범의 동명 곡이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하였습니다.

이들은 현재도 활동 중이며 2008년도에 내한 공연도 하였었습니다.


2. 음악 듣기

  2.1 The Reflex


  2.2 The Wild Boys


  2.3 A View to A Kill


  2.4 Notoius


  2.5 Hungry Like the Wolf


  2.6 Rio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uzume Mino(미노 스즈메) - Japanese AV actress

Sayuki Kanno(칸노 사유키) - Japanese AV actress

Saika Kawakita(카와키타 사이카) - Japanese AV actress